My Girlfriend is a Gumiho OST - Losing My Mind (Lee Seung Gi)




no no

jong shi ni na ga so
na bwa gu ten
ne ga o tok he
no rul to na ga
no ma nul sa rang he
jong mal mi a ne
nun mul man hu lo ne ryo

jong shi ni na ga so
na bwa gu ten
ne ga o tok he no rul to na ga
no mu na bo go pa
ni ga bo go pa
je bal nal yong so he jwo
jong shi ni na ga son na bwa

hu hwe he do
i mi nu jot
da nun gol a ra
sul po he do
i jen mo du
so yong op dan gol
ba ra mi
bu ro o go
ne ma mi
shi ryo wa do nol
da shi nun bol su om ni
oh..

baby
na rul to na ga ji ma
oh baby
na nun no ha na pu nya
gu de yo do ra wa
nal kwak a na jwo
no ob shin
gyon dil su ob so

jong shi ni na ga so
na bwa gu ten
ne ga o tok he
no rul to na ga
no ma nul sa rang he
jong mal mi a ne
nun mul man hu lo ne ryo

jong shi ni na ga so
na bwa gu ten
ne ga o tok he no rul to na ga
no mu na bo go pa
ni ga bo go pa
je bal nal yong so he jwo
jong shi ni na ga son na bwa

sa rang han dan
ma rul mo te so
mi a ne so
go map da nun
mal do mo te so
to nal ka bwa
come back to me
my girl my girl
o nul bam no te me
jam mon i ru go

baby
na rul to na ga ji ma
oh baby
na nun no ha na pu nya
gu de yo do ra wa
nal kwak a na jwo
no ob shin
gyon dil su ob so

jong shi ni na ga so
na bwa gu ten
ne ga o tok he
no rul to na ga
no ma nul sa rang he
jong mal mi a ne
nun mul man hu lo ne ryo

jong shi ni na ga so
na bwa gu ten
ne ga o tok he no rul to na ga
no mu na bo go pa
ni ga bo go pa
je bal nal yong so he jwo
jong shi ni na ga son na bwa

sal myo shi
a na ju go shi po
sal myo shi
ip mat chu go shi po
gu da ye pu me so
na jam dul go shi po

yeah eh yeah..
s-toop-doot doo doos-ta-ra
s-toop-doot doo doos-ta-ra
s-toop-doot doo doos-ta-ra

gu ten jong ma lo
jong shi no na ga son n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