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After Love




ne sa rang i ra
seng gak het go
ne jon bu ra go
seng gak het go
ne ma ji ma gi
dwil sa rang
ku ge no ra go
mi du so

no ha na ma nul
wi he ut go
no ha na ma nul
wi he sal go
ku ge heng bo gil
go ra go
ni sa rang ul
me don nun de

**
mo du da
go jit ma ri ya
da go jit ma ri ya
no ye sa rang ul
da go jit ma ri ya
i to rok a pu ge he so
nal sul pu ge he so
ul ri go
gan sa rang i ja na

na ma nul
sa rang han da go
nal ji kyo jun da go
no ye sa rang un
da go jit ma ri ya
ne ma um
da ga jo ga go
sa rang do
ga jo ga go
to na nun ge
i sa rang i ja na

han sa ra me ge
sa rang bat go
han sa ra me ge
sa rang ju go
ku sa ra mi
no il go ra
ba bo cho rom
mi du nun de

mo du da
go jit ma ri ya
da go jit ma ri ya
no ye sa rang ul
da go jit ma ri ya
i to rok
a pu ge he so
nal sul pu ge he so
ul ri go
gan sa rang i ja na

na ma nul
sa rang han da go
nal ji kyo jun da go
no ye sa rang un
da go jit ma ri ya
ne ma um
da ga jo ga go
sa rang do
ga jo ga go
to na nun ge
i sa rang i ja na

sa rang
i ra nun ma lun
go jit mal
sa rang
ul han dan mal do
go jit mal
yong won i
ra nun mal do
go jit mal
do ra on da nun
yak sok
ma nul ne ge
nam gin che
ku de nun o di ro
ku de nun o di ro
mo ro ji go
mo ro jo do
na nun no
ha na ma nul
sa rang he

no da shi
do ra ol ka bwa
ne ge ro ul ka bwa
na nun sa rang ul
da shi mot ta ja na
i do rok
a pu ge he do
nal sul pu ge he do
no ha na man
gi da ri ja na

mo du da
go jit ma li ya
da go jit ma li ya
u ri
i byo run da
got ji ma li ya
ni ga ne
sa rang i ni ka
ne jon bu i ni ka
no ha na man
gi da ri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