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Love Still Goes On 사.계.후




yeah, i'm waiting for you
cause you're my better half
our love should go on
i still love you
hey, ma! ain't no doubt
i'll tell you something

sa rang e gam jon
dwen dut i to li nun
gam jong e mo dun
got du run hi mi he jo
ne cho jo mun
gu de e ge mat chwo
da chi an nun
ni mam ga su me
nun mu ri me cho

key's gonna open,
no man it
da myon heaven
myot bon
ma ret ja na ni ga
al go in nun he pun
nam ja dul
gwa nun
nan da ru da go
tok ba ro bwa
no ma nul
hyang han na e
su ne bo

mi ryo ne ge no ye
facebook touch
non ut go i so
(let this love begin
i rok he yo gin
gam jong gip ge
ba kyo ga su me
me chin)
daum page ji ro
just drag it
na nul go i so
(let you come near
no rul pe myon mi
a byol
rang ku te so do
o jik no pu nya)

sa rang un
kok gye sok
dwe ya ma ne yo
da ga sol su rok
to mo ro jo
he sa re
gi de o
da ga sol su rok
do uk ga ryo ji nun no

boys back
it doesn't matter

gi da ri me
ji cho nan
mi cho do bo tyo
nol gat get da nun
shin nyom u ro
to gyon dyo
i ju me so kut ne?
ha, o rim ob so
nan ma chi
ni gyo tul
gut ge bo ti
nun mok sok

nol i ju ryo
he do ni ga
om nun sar mun
u ma gul pen
beethoven kwak
ma gin autoban.

nol ji u ryo
he do ni ga
om nun sar mun
gu ri mul jo bun
picasso tu ri gul
dul kyo bo rin muscle

mi ryo ne ge no ye
facebook touch
non ut go i so
(let this love begin
i rok he yo gin
gam jong gip ge
ba kyo ga su me
me chin)
daum page ji ro
just drag it
na nul go i so
(let you come near
no rul pe myon mi
a byol
rang ku te so do
o jik no pu nya)

sa rang un
kok gye sok
dwe ya ma ne yo
da ga sol su rok
to mo ro jo
he sa re
gi de o
da ga sol su rok
do uk ga ryo ji nun no

all about you,
love you
i wanna be with you,
only you
yo jon
i ne ma u mun
i rok he tok ga te
byo nam ob so
nol wi he
bi wo dun o ke

na um kyo jwi go
in nun gu de ma me
na ye wen jok
ga sum
u nyo jon i
nol hyang he
ne mo dun gol
bo ri go bo ryo do
no man
i su myon dwe
gu de mo dun gol
ba re go ba ran
da myon
no e ge da jul ke

sa rang un
kok gye sok
dwe ya ma ne yo
da ga sol su rok
to mo ro jo
he sa re
gi de o
da ga sol su rok
do uk ga ryo ji nun no

sa rang un
kok gye sok
dwe ya ma ne yo
da ga sol su rok
to mo ro jo
he sa re
gi de o
da ga sol su rok
do uk ga ryo ji nun no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