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Shock




every day
i just can't control.
every night
the lonelines, my love.

(it's so beast, in the cube)

can't breathe, like freeze,
ne mom i gu do ga (we-we).
hey dear, stay here,
ne nu ni mo ru ga (we-we).
no way losing my way (ay),
non we mo ro ji gi man he.
a pu gi shi lo nan
gi po man gan maum
u no tok ka na.

nan a mu mal do
du ri ji ga a nun de.
nan a mu got do
bo i ji ga a nun de.

oh ni ga na rul
to nan gu nal bu to.
gu mu ot ta na hal su ob nun
na in de.

(cuz i'lll be there)
mo du mom cho so,
mo du kun na so,
(cuz i'll be there)
ne mo dun ge ji wo jo ga.
(cuz i'll be there)
nu nul ga ma do,
ne gi ok so ge so,
(cuz i'll be there)
ni mo su bi
hu lyo ji nun de.

every day i shock (shock),
every night i shock (shock).
i'm sorry je bal
ne ge da shi do ra wa ju le.
every day i shock (shock),
every night i shock (shock).
nan no te mu ne
a mu gotdo hal su ob nun de, oh.

come to me,
oh, oh, oh, tonight.
so, so crazy.
come back, back, back,
to me
(i'm waiting you, you).
oh, oh, oh, tonight.
so, so crazy.
jol de ro ke on al su ob sul got,
ga ta ma shock.

hey ya, wake up,
jong shin cha ryo bo myon
no nun gyo te op so
oh lalalalalala
mi chin sa ram cho rom
ud go i so
gu ri u mi pa do
chi nun ba da e
me il o u jok de
nan mo te (forget you)
pyong seng i rok he

i rol go myon no rul
ja ba sul ten de
ju gul man kum
him dul ji a nul ten de

oh da shi no rul
ja ba bo ryo he do
son kut ha na
um ji gil su om nun de

(cuz i'll be there)
su mi ga pa wa,
ga su mi a pa,
(cuz i'll be there)
ni seng ga gul
ha myon hal su rok.
(cuz i'll be there)
han cham dong a nul,
mong ha ni an ja,
(cuz i'll be there)
a mu got do hal su ga ob so.

every day i shock (shock),
every night i shock (shock).
i'm sorry je bal
ne ge da shi do ra wa ju le.
every day i shock (shock),
every night i shock (shock).
nan no te mu ne
a mu got do hal su ob nun de, oh.

come to me,
oh, oh, oh, tonight.
so, so crazy.
come back, back, back,
to me
(i'm waiting you, you).
oh, oh, oh, tonight.
so, so crazy.
jol de ro ke on al su ob sul got,
ga ta ma shock.

me il bam ku me
no ye mok so ri
do li ji a na
non o di e.

ni ga nal to na so
heng bok he.
han da myon,
gu ro myon,
ne ga nun mul
cha ma bol ke.

every day i shock (shock),
every night i shock (shock).
i'm sorry je bal
ne ge da shi do ra wa ju le.
every day i shock (shock),
every night i shock (shock).
nan no te mu ne
a mu got do hal su ob nun de, oh.

come to me,
oh, oh, oh, tonight.
so, so crazy.
come back, back, back,
to me
(i'm waiting you, you).
oh, oh, oh, tonight.
so, so crazy.
jol de ro ke on al su ob sul got,
ga ta ma shock.

this song is not over.
get shoc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