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Ji Yoon (박지윤) - Tree of Life 나무가 되는 꿈





no wa na rul hyang
han kum du ri
bi chi dwe yo da ra na
gu go se o din ga ro
to o rul ko ya
oh..

u ril hyang he sa
hun no re ga
su pi dwe
yo ja ra na
pyong o ne sar mul ji yo
da du lyo jul ko ya

i..
mo dun sun gan ne ku mi
no wa
na rul ji kyo jul ko ya
mu ol
ba ra go in na yo
ham ke he yo
ham ke he yo
yong won hi

sa ra in nun mo
dun ye mi dul
i ro bo rin mi so do
to da run
no wa na rul
kok cha ja jul ko ya
ah...

jo gi pun jol mang ye ku ni
no wa
na rul mu ko jul ko ya
jam shi
yo gi so swi o yo
so ri ne o
u ro do dwe
gu dob shi
gu re yo
gu dob shi
ha..

i..
mo dun sun gan ne ku mi
no wa
na rul ji kyo jul ko ya
mu ol
ba ra go in na yo
ham ke he yo
ham ke he yo
yong won hi

yong won hi

yong won h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