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n (에반) - Trying Not to Remember 기억하지 않으려 한다..




chu o gi dwe ji mo te so
sa ra jo bo rin gi ok,
gi o ge mo mu lo
ga su mun go do jin da.

ha ru ga ji na ga na bwa
o je wa ga tun o nu ri
na sol ge du ri wo ji myo
da shi dwe se gin da.

nu gun ga na rul to na go,
nu gun gal to na bo ne go,
ma u me mo mul got ga ta
i byol dwi e su mo it da.

na i je to na
i de ro to na
gi o gul to na
da shi got nun da.
han cham i ji na
mo gi me in da
han cha mi ji na
nun mu ru run da.

seng ga gu ra go
it ji man,
ma u me dam jin mo ta go
dut go it gi nun ha ji man,
gwi gi u ri jin mo te so
shi so nul du ryo ha ji man,
ba ra bo ji nun mo tan da
han jul gi bi chi se o wa
to da shi na rul ke un da.

na i je to na
i de ro to na
gi o gul to na
no rul bo rin da.
gi o gul ta ra
nun mu rul ta ra
chu o gul ta ra
no rul chat nun da.

i ro bo rin
gi o gi
gi o gi
gi o gi
ne gi o gi
we chi ja na
ga ji ma
ga ji ma
ga ji ma
to na ji ma
mom cho bo rin
sa rang i
sa rang i
sa rang i
ne sa rang i
mi chi ja na ma u mi
ma u mi
i ga su mi to ji ja na

na i je to na
i de ro to na
gu de rul cha ja
da shi got nun da.
gu de ga to na
gi o gul ta ra
he me i da.
da shi no rul man
jin da.

ah~
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