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elskye (노엘) - Bury My Memory 기억의 무덤




nan ku mul ku go
man i so
mo du byon han
i go se so
hang sang gyo te
i sul go ra
mi don nun de
ja gun se cho rom
na ra ga bo ryon ne

ba ram i cha ge
bul don nal
han cha mul got go
go rot don nal
nol i byol ha ro han cham
he me ot don gil
mo dun gi ok da
sa ra jo bo ri gil

hot dwen
yok shim te mu ne
no rul ga du ryo hen ne
on tong o dum pu nin
cha ga um so ge
gu man no rul bo nel ke
ja yu ro ul su it ge
i jen jam du ro
ne gi ong mu dom so ge

jung nun i run
jam ja nun il
a ma do ku mul ku get ji
hmm..
hi mi han gi ok da shi
gu te seng gang na
mu ji ge cho rom
sa ra nal got ga ta

hot dwen
yok shim te mu ne
no rul ga du ryo hen ne
on tong o dum pu nin
cha ga um so ge ye..
gu man no rul bo nel ke
ja yu ro ul su it ge
i jen jam du ro
ne gi ong mu dom so ge

o cha pi i jul
go ra myon mm..
o cha pi bo nel
go ra myon..
ja gun ba rem jo cha
da mu do ya get ji
op don got cho rom
ku min got cho rom

hot dwen
yok shim te mu ne
no rul ja bu ryo he so
i mi sa nul he jin mam
al myon so do..
gu man no rul bo nel ke
a pun gi ok da it go
i jen jam du ro
ne gi ok mu dom so ge

i jen jam du ro
cha jul su om nun
go se..
ooh.. he he.. oh..
nan ku mul ku go man i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