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Medical Sound (일레븐 메디컬 사운드) - If it Had Been ..더라면




nun mul do na o ji a na
hon ja ra nun got do
i jen gwen cha na
i je nun him dul ji a na
i rok he na u
sul su do it ja na

ne ga mon jo a rat da myon
u ri i byo rul
dwe do lil su i so sul ka
gu rol su i sul ka

jo gu man mon jo
a rat do ra myon
u ri ga
jom do no ryok he sot
do ra myon
hok shi gu ret da myon
gu rol su i sot do ra myon
i rok he
dwe ji a na sul ten de

gu te no we
gu ron go ya
a mu ro chi an ta go
mal ha ji ma
gu rok he to na bo ri go
man i him du ro so so
we gu re so

u ri jom do o run su ro wo
sot do ra myon
dwe do lil su i so sul ka
gu rol su i sul ka

jo gu man mon jo
a rat do ra myon
u ri ga
jom do no ryok he sot
do ra myon
hok shi gu ret da myon
gu rol su i sot do ra myon
i rok he
dwe ji a na sul ten de
hoo wo ha..

na ba ke mo lat don
jong mal ba bo ga tun na
hu he ha go i so
no ye ge do
ja re ju ji mo te so
mi an he

jo gu man ne ga
ja ret do ra myon
u ri ga so ro rul
mi dot do ra myon
gu ret da myon
sa rang het do ra myon
u ri
he o ji ji a na
sul ten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