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Tomorrow Comes OST - 깨어진 꿈의 조각을 찾아 (O Hyun Rhan)




se sang un
gong pyong
ha dan ma ri
na ye gen
a ju mon ye gi ji
a mu do ne so nul
ja ba ju ji a na
gu jo cha gap ge
ba ra man bol pun
ja gun mon ji jo cha do
jon ja ye i yu ga
it da nun
nu gun ga ye ma ri

hi mi han
se sang so ge
o di ron ga
ja ku hu lo man
ga nun ji
hi mob shi bo ryo jin
ne mo su bi shi ro
ke o jin kum so gu ro nan
da shi do ra ga ryo he

him dun shi ga ni
na rul de ri
go ga
gi po jin
ja me so ke u myon
ne ga gu ri don kum
gu mo dun kum du ri
gyol ko nal hon ja
bo rin ge a nya

i ro bo rin
hi mang un
to na gan sa rang un
mo du na rul
gu jo su cho ji na

a pu mun
da shi hi mi
dwe o ju go
sul pun na ren
ku mul ku myo
ha nob shi
pyol cho jin
se sang so ge mi ro
gu so ge so da shi han bon
him kot na ra o la ga so
ke o jin kum
gu jo ga gul cha ja

ha nu rul na ra ga nun
o rin jo se dul cho rom
mo ro jin na ye
kum du rul
cha ja so

yok shi ma ne
na rul ga dun
cho rop don
se wo re na mun
hi mob shi bo ryo jin
ne mo su bul dwi ro
jak go ja gun
mon ji jo cha
jon ja ye i yu ga
it dan gol a ra

English Title: Find Pieces of Broken Dream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