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 I Like You 나는 니가 좋아




ne a pe so ut ji jom ma
shim jang i to jil got ga ta
ba ra man bwa do
ba ra man bwa do
nan gu re
ne i rum bu ru ji jom ma na..
su mi mo jil got man ga ta ah..
sa rang ul ha myon
sa rang ul ha myon
da gu re
(baby i love u)

na nun ni ga jo wa
no mu na do jo wa
mi chi ge so
ma lo nun
pyo hyon al su ob so
no rul sa rang ha nun
i ma u mul
ja ku nan
ni seng gang man ha go
ja ku bo go ship go
ku me do bo i go oh..
puk pa jo bo ryo so
nan pa jo bo ryo so
ne gen no man i su myon dwe
sa rang e

ne i rum bu ru ji jom ma na..
su mi mo jil got man ga ta ah..
sa rang ul ha myon
sa rang ul ha myon
da gu re
(baby i love u)

na nun ni ga jo wa
no mu na do jo wa
mi chi ge so
ma lo nun
pyo hyon al su ob so
no rul sa rang ha nun
i ma u mul
ja ku nan
ni seng gang man ha go
ja ku bo go ship go
ku me do bo i go oh..
puk pa jo bo ryo so
nan pa jo bo ryo so
ne gen no man i su myon dwe
sa rang e

na nun ni ga jo wa
no mu na do jo wa
mi chi ge so
ma lo nun
pyo hyon al su ob so
no rul sa rang ha nun
i ma u mul
ja ku nan
ni seng gang man ha go
ja ku bo go ship go
ku me do bo i go oh..
puk pa jo bo ryo so
nan pa jo bo ryo so
ne gen no man i su myon dwe
sa rang 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