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B (비앤비) - Confession 고백




na ba ra bo nun
nul seng gak ha nun
gu de nal hal go in na yo
a ji ka ji ne mam
du gun de nun i mam
jon he ju go ship jo

nan mo ru nun chok
to te yo nan chok
ne ma mul sum gi go it jo
yong gi ne bol ke yo
na da ga gal ke yo
gu del sa rang he yo

hang sang ne ge
u so ju don
on je na ga tun gu mi so
yong won to rok
gu de ma nul
sa rang hal ke

o nul do
gu del seng gak ha nun
ne ga su mun
du gun go ryo yo
ma bo be pa jin dut
ju mu ne go lin dut
gu de man bo i jo
byol dul ma jo do
ja mi dun i bam
na gu de ye ge
no rel bu lo yo
gu de man bo i jo
gu de man du lyo yo
ne ga bu ru nun no re

gu de seng ga ge
u sum man na yo
i ron na cho u min go lyo
go ul so ge bi chin
ne mo sum ma jo do
nat so ro bo yo yo

jo gi mo li
so gu de bo i jo
ga su mi du gun go ryo yo
mu sun ma rul hal ka
o tok he jo nal ka
ga sum man te u jo

o nul do
gu del seng gak ha nun
ne ga su mun
du gun go ryo yo
ma bo be pa jin dut
ju mu ne go lin dut
gu de man bo i jo
byol dul ma jo do
ja mi dun i bam
na gu de ye ge
no rel bu lo yo
gu de man bo i jo
gu de man du lyo yo
ne ga bu ru nun no re

du nu nul ga ma yo gu de
ne mam i du li na yo
on je na ham ke hal ke yo
byon ha ji an nun ma mu ro
yong won hi..

o nul do
gu del seng gak ha nun
ne ga su mun
du gun go ryo yo
ma bo be pa jin dut
ju mu ne go lin dut
gu de man bo i jo
byol dul ma jo do
ja mi dun i bam
na gu de ye ge
no rel bu lo yo
gu de man bo i jo
gu de man du lyo yo
ne ga bu ru nun no re

na ba ra bo nun
nul seng gak ha nun
gu de nal hal go in na yo
a ji ka ji ne mam
du gun de nun i mam
jon he ju go ship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