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OF Woman OST - I Hate Myself 이런 내가 싫다 (Lee Ji So)




hun du li nun
nol bo myon so do
nan jap ji mo te so
no rul wi han
i ri ra go
mit go shi po nun de
i gi jo gin ne mam
te mu ne
hok shi ra do
bu reng he jil ka bwa
mu no jo bo rin ne
ga sum jo cha
bol su op ge
jom jom
mo ro jo
bo rin na yon nun de

hi mi he jin
ni ol gul
ne nun mu re
ga ryo so
ji wo bo ryo
e rul so bwa do
on je na
gyol guk to da shi
nan gu ja ri e

ga su mun nol cha ja
he me nun de
we ja ku man
ot ga li nun gon ji
i jen na ran sa ram
i jun go ni
a jik do nan
gu de ro in de
yo gi in nun de

hi mi he jin
ne ol gul
ne ga su me
me cho so
ji wo bo ryo
e rul so bwa do
on je na
gyol guk to da shi
nan gu ja ri e

i ron na rul al ja na
i rok he to na ji ma
nal wi han dan
ni mal
da a ra go jit mar
i ran go
ol ma na ol ma na
na ul go to u ro ya
nol i jul su i sul ka

hi mi he jin
ne ol gul
ne ga su me
me cho so
ji wo bo ryo
e rul so bwa do
on je na
gyol guk to da shi
nan gu ja ri 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