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hyun (SNSD) - Don't Say No (duet with Yoon Gun)




shi ga ne
gan gul go no so
no ye ma me
da ju le ryo
sum gyo wat don
ne mam i jen
na ye ge
man bo yo ju le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na ye so nul
ja ba jwo yo
ne gyo te
man i so jo yo
yong won hi,,
oh wo wo..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na ye so nul
ja ba jwo yo
ne gyo te
man i so jo yo
yong won hi,,
oh wo wo..

bang hwa ge
sul pul ji na so
no ye ma me
bu rul ga myon
ta cho it don
ni mam i jen
na ye ge
mam bo yo ju le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na ye so nul
ja ba jwo yo
ne gyo te
man i so jo yo
yong won hi,,
wo wo ho..

don't say no
leave me alive
dont say no
let me love forever

na ye so nul
ja ba jwo yo
ne gyo te
man i so jo yo
yong won hi,,
wo wo 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