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 (하하) and Taw - Love 사랑 (ft. Gary and Kim Greem)




love oh my love.
a ji gun
ne ga ja ga yo.
he jul ge
sa rang ba ke nun
da run ge om ne yo.
my love.

uh!
na ye ge we ro um,
ji gum ne gyo te ni ga
om nun got.
gwe ro um,
no rul bo nen got. se ro um,
no ob si an dwe nun got. so ro um,
na ho lo ga sum
a pa ha nun got.
si ga nun to i rok he
ha nun gol.
i cho ji ji an nun
no rul ho gong
so ge bam se do rok
but jap go to
ma nun gol.
ma nun gol
wo net don u ri ga
jin jong wo net don gon
u ri so ro pu nin gol.
ne ge heng bog i ran
ba ro u ri du rin gol.

a jik do
gu man ga ta.
ni ga ne sa ram
i ran ge ne a pe
an ja in nun
chon sa ga tun ni ga.
ot jo da na ran
no mu i so nul ja ba
jun gon ji.
suk su ro wo
mal mo te do
yo se nun nul
ut go i so.
a ji gun
ha go shi pun ge
ma nun na i ja na.
a ji gun
gat go si pun ge
ma nun got do a ra so.
nul mi an ha go gu re.
ga ku mun ga sum
ku chi me o ji go gu re.

love my love.
a ji gun
ne ga ja ga yo.
he jul ge
sa rang ba ke nun
da run ge ob so yo.
my love.

love oh my love.
a ji gun
ne ga ja ga yo.
he jul ge
sa rang ba ke nun
da run ge om ne yo.
my love.

du
du
du
du.

baby i will live for you.
baby lady i'll die for you.
you're my shiny day.
and i want you
need all the time.
you're my last one
and you're my everything and
i'll give everything for you.

no o di in nun gon de.
na i je jom mwon ga
dwel got ga tun de.
he ju ji mo tet don sa rang ul
i jen da hej ul su in nun
got ga tun de.
non o di in nun gon de.
mom cho so bo ni
ne sa rang i
ne ga su mi he jul go
shwi om nun de.
mo dun gol ir ko na so ya
i je ya al got ga te.
ne sa rang un no ran
be rul ji kyo ju nun dung
de ra go mal he sot ja na.
ne ga yo gin nun de
he jul su in nun de.
non i mi
ne gyo te ob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