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Ain't No Fun



honestly? our chemistry’s
not working right now
i can’t help it
i got something to say listen

no ra na i je mi ob so
sol jik hi ji cho so
sa shil na mal
ha ja myon ye
jon bu to jilyo so
tong hwa rul hal te do
ga ti ba bul mo gul te do
mun je nun no ye te do
de hwa ra nun go li jo so

na nun no ryok he so
dul sa i rul wi he so
ha ji man sa ram ma u mi e
sun da go dwe ge so
ne so nul ja ba do
no ye ol gu rul bwa do
mi a ne i je ne gen
a mu ron
nu ki mi ob so

i know you know
why da bi ob so
no wa nan o nu se
nam i yo so
i know you know
we non ma ri ob so
oh cho um bu to
u rin ha ni o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non gut ka ji
dap dap he so d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mwol mang
so ri go so
i so baby

no ran ai i de ro de o ji gin
no mu i run de
no ran ai na do he o ji gin
no mu shi run de
i just wanna
ne ga pa ra nun gon
hwa rul ne don ja jung
ne don da run nyo nin
dul cho rom

du du mi ji
gu ne mwon ga
mit mit he
dul da chik chik he
o din ga jib jib he
sa rang hal ten
hwa kun na ge
do nun gu man
da bun na ge
ne ma ri da gut nal de
myon
girl just show me your love

i know you know
why da bi ob so
no wa nan o nu se
nam i yo so
i know you know
we non ma ri ob so
oh cho um bu to
u rin ha ni o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non gut ka ji
dap dap he so d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mwol mang
so ri go so
i so baby

so what can i do
no do ne ma mun da myon
no rul bo yo jwo ne ge
byo lo shi gan ob nun gol

do do han
na rum da un wang
bi wa ja bi ro un son bi
o jol su ob da
je wol de mu nin gol
nu kyot da
i yu ob nun
jip cha ge
ga kum shik
so ro rul ga du ji
ne sung ob nun u ri
chin gu ga ta sul
pun go ya

i know you know
why da bi ob so
no wa nan o nu se
nam i yo so
i know you know
we non ma ri ob so
oh cho um bu to
u rin ha ni o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non gut ka ji
dap dap he so d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mwol mang
so ri go so
i so baby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non gut ka ji
dap dap he so d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je mi ob so
mwol mang
so ri go so
i so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