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Salaryman OST - Beacause of You (Jea)




nan no te mu ne ul go
to ut go sul pu go
ne ha na pu nin sa rang
gu sa rang te mu ne
nol ji u ryo he do e so
gam chu ryo he do
ne ma mun o jik no in de

nan no te mu ne ul go
to ut go a pa do
nan gu ja ri e so so
no man gi da rin da
no rul sa rang het don
ne shim jang un
gu rok he
mom chwo gan da

o nul do
it nun da
cham go to
cham go
to gyon dyo nen da
sa rang ul
pum go so
no rul to na ga nun ne
ga do mi wo so

bi o nun
go ri ga
no mo le
hu run
ne nun mul ga ta
ji cho so
ul da ga
a pun ne ga su man
mong du ro

nan no te mu ne ul go
to ut go sul pu go
ne ha na pu nin sa rang
gu sa rang te mu ne
nol ji u ryo he do e so
gam chu ryo he do
ne ma mun o jik no in de

nan no te mu ne ul go
to ut go a pa do
nan gu ja ri e so so
no man gi da rin da
no rul sa rang het don
ne shim jang un
gu rok he
mom chwo gan da

mm oh~
gu de te mu ne

gu ri wo
jam dul da
da shi nun
tu myon
to gu ja rin de
ne i rum
bu ru da..
ji chin ne ga sum man
mong du ro

nan no te mu ne ul go
to ut go sul po do
ji ul su om nun sa rang
gu sa rang te mu ne
nol bo go shi po do
ja ku nun mu ri hu lo
ga sum man jok shil na in de

oh..

nan no te mu ne ul go
to ut go a pa do
nan gu ja ri e so so
no man gi da rin da
no rul sa rang het don
ne shim jang un
gu rok he
mom chwo ga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