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mentation Family OST - Heaven and Earth 천지인 (Park Sun Joo)




a chi myol go
ku mul ku go
ha rul shi jak he
ma shi nan da
mo shi nan da
yo gi o nul do
gu rum ta ra
sa rang ul ta ra to
got nun da no wa na
dam gin ye gi
ma shin nun so ri

ji na gan
na rul it go se
rop ge shi jak he
ba bul jit go ji
gel gu ryo
yo gin chon ji in
ni ga i so heng bo gi
ni ga i so u su mi
sa rang i i so je
mi na ma shin nun so ri

bap jit nun so ri
ji ge kur nun so ri
ha ru ga da shi
yo gi so shi jak dwen da
ma shin nun so ri
heng bok kut nun so ri
o nul do da shi
ha ru ga shi jak dwen da

ho ye ho ye ho
ho ye ho ye ho

o nul do
du pal bo lyo
han ma mu ro
dong shil dong shil
go gel no mo bo myon
chin gu du ri bo i ne
ba ram gwa ham ke
bal go ru mun do pa li
jong gyo un
sa ram dul cha ju ri
ne il hyang he
kum do a nu li
ba bul jit go ji gel ku ryo
da shi yo gi so dong shil
u ri ga chi bu lo
bo se dong dong do dong shil
a ri rang a ri rang a ri ri o
here we go
yo gi so shi jak
ha se ma shin nun so ri

ba ram ta ra
ha ru rul sal go
ha nul
gu rum chin gu ga dwe o
in seng
sa ri je mi nan da
jo wa ra jo wa ah..

bap jit nun so ri
ji ge kur nun so ri
ha ru ga da shi
yo gi so shi jak dwen da
ma shin nun so ri
heng bok kut nun so ri
o nul do da shi
ha ru ga shi jak dwen da

ho ye ho ye ho
everybody say ho..
ho ye ho ye ho
let me hear u say ho..
ho ye ho ye ho
everybody say ho..
ho ye ho ye ho
let me hear u say ho..

a ri rang
a ri rang
a ra a ri yo
a ri a go ge ro
no mo gan da

na rul bo ri go
ga shi nun ni mun
shim ni do mot.. ga so
bal byong nan da

ba ram
ta ra ha rul ul sal go
ha nul gu rum
chin gu ga dwe o
in seng
sa ri je mi nan da
jo wa ra jo wa

bap jit nun so ri
ji ge kur nun so ri
ha ru ga da shi
yo gi so shi jak dwen da
ma shin nun so ri
heng bok kur nun so ri
o nul do da shi
ha ru ga shi jak dwe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