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Kiz (먼데이 키즈) and Ilac (일락) - Holiday




i run a chim nun i to jo
chang ul yo ro
mo rit gyo rul
su chi nun ba ram do
sang kwe he
bok jap
het don ji ha chol do
sum ga pu ge
ba pun il do
om nun holiday

bo go ship don
che gul bol ka
o ren ma ne
chin gu dul do man na rog
ha bol ka
o jom yon
a mu il do ob so do
a mu ro chi a nu no mu
a kap ji a na

i jen holiday
ne mo mun
han ga ro un de
ha ru jong il
mo ri so gun ba pa
jong il
ni seng gang man
na ja na
sorry
da it ji mo tan gon ga bwa
swi ryo go he do
gu ge an dwe
gu re no te mu ne

don't u know,
don't u know,
everything
nol gu ri na bwa
missing u,
missing u everytime
mon i jon na bwa

sa go ship don
o sul sal ka
o ren ma ne
ja jong o rul ta go so
na gal ka
i rok he
mwo rul ha dun a mu do
mwo ra ha ji an nun shi gan
hon ja do
na pu ji nun a na
ne mam de ro
mwo re do jo wa ha..

i jen holiday
ne mo mun
han ga ro un de
ha ru jong il
mo ri so gun ba pa
jong il
ni seng gang man
na ja na
sorry
da it ji mo tan gon ga bwa
swi ryo go he do
gu ge an dwe
gu re no te mu ne

ma run swi un de
jong mal swi un de
say good-bye
mam i mam cho rom
dwe ji ga a na

i jen holiday
no om nun
na run on je na
shi ga ni ji na go
ji na ga myon
ni ga
da shi ne ge ol ka bwa
lonely
o nul do no rul gu ri myo
ku me so ra do
ni ga ol ka
ja mul chong he bwa

baby, i'm sorry
a jik do no chi
mo tan che

o nul do
nan swil su ob so
ni seng ga g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