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Bears & Taecyeon (2PM) - Wing 날개




nun gam ba gan sa i e
ji na ga bo rin shi gan
ne ge ju o jin
no rul wi han shi gan
sa ra jo bo ryo so
i jen da nu jo so
ne ga gi del got do
o di ha na ob so
can't believe my time is over
thinkin back
when I hit game over
there aint no da shi ha gi
but this is life
mom chu ji an nun
time that's life

nal ge rul pi go
ma mul gut ge mok go
sul de om nun gok jong
jam shi jo bo du go
ha nu rul hyang he
so na ra ga nun go ya
which way to go
get ready set go

mom chu ji a na i je
bu ton na nun sky high
hwan sang gwa mi re ye
se ge ro mo du da fly high

nan ni ga him dul te
hang sang
gyo te i sul ke
ni ga ja shin ob sul ten
you know you know
I‘m here for you

tok tak tok tak
hu lo ga nun shi gan
jong shin ob shi
ji na ga nun ha ru

I wish that you can trust in me
yeah~

Yea it's not over
let’s start over
and find the life
that you deserve alright
here we go

hu lo ga nun shi gan
jong shin om nun ha ru
gyon di myo da li ge
ha nun go sun ba ro
mi so ji u myo ne yo pe so
ji kyo ju don ni son
him ne ra go ung won ha myo
ba ra bo don shi son
mom chu ji a na mok pyo nun
i je nun ha na
no ye so nul jap go
a pu mul dit go
him cha ge na ra o la jo
ha nur wi ro
mu sun ma rul ha nun ji
ni ga a ra dut ji
mo ta nun de
de che mu sun so yong in ji
u ri ma ne bang shik
gu jo ha nun jang shik
gwa nun da ru da nun
gol we mo la ju nun gon ji

i'll show you why
ne ga ga nun
gi ri gu ri da ru ji an da
nun gol
a lyo ju ji ji gum da
mo dun gol gol go
time for you to fly

nan ni ga him dul te
hang sang
gyo te i sul ke
ni ga ja shin ob sul ten
you know you know
I‘m here for you

tok tak tok tak
hu lo ga nun shi gan
jong shin ob shi
ji na ga nun ha ru

I wish that you
can trust in me
yeah~


ga sum so ke dwi nun
ja gun ku mi it jo

tok tak tok tak
hu lo ga nun shi gan
jong shin ob shi
ji na ga nun ha ru
I wish that you can trust in me yeah~

(I wish you trust me baby
you can fly high uh! uh!)

tok tak tok tak
hu lo ga nun shi gan
(na ra ga do mo li
jo ha nur wi ro i jen)
jong shin ob shi
ji na ga nun ha ru
(no pun byok ta win ob so
no more jwa jo run ob so)

I wish that you
can trust in me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