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yne (셰인) - Summer Love




gu de rul
ba ra bo myon
gu de rul
seng gak ha myon
mwo ra go ma ral ka
ma ral su ob ja na
mo ru ge so yo ne ga
we i ro nun ji
cho um man nat ja na
i ge sa rang a nil ka

to li nun
ne ga sum du li na yo
hal ma run
no mu ma nun de
a mu mal mo ta nun
ne mo su bi
bo i na yo

gu de na ye summer love
nal bo go u so
ju nun gu de mo su be
fall in love
so le nun ne ma u mul
o tok he ha na yo
gu de na ye summer love

i je
na nun o tok ha
na yo ye ye..
gu de ne ga
bo i na yo
yo gi e ba ro
ne ma me
du ro wa jwo yo
nan gu de man
bo in ni ka

to li nun
ne ga sum du li na yo
hal ma run
no mu ma nun de
a mu mal mo ta nun
ne mo su bi
bo i na yo

gu de na ye summer love
nal bo go u so
ju nun gu de mo su be
fall in love
so le nun ne ma u mul
o tok he ha na yo
gu de na ye summer love

gu de ye dun
u na ne ne ga bo yo
ma re jwo yo
tell me you love
me too..

oh,
gu de na ye summer love
nal bo go u so
ju nun gu de mo su be
fall in love
(fall in love) yeah..
summer love
nal bo go u so
ju nun gu de mo su be
fall in love
oh hey..
so le nun ma u me
ra rara rara
ra rara rara
ra rara rara ra

my summer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