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I'm A Fool 난 못난 사람입니다




nan mon nan
sa ram im ni da
nan mot dwen
sa ram im ni da
ut ge hal ja shin do
om nun de
gu de rul gat gil won
ha nun
gu ron sa ram
nan ni ka

mu pyo jong het don
na ye ge
ba ram cho rom su myo
du ro wa
sa tang hyang gi cho rom
ne ma u mul
gan ji ro pyo ut ge
man dul jo

on jong il se cho rom
je jal de (on jong il non)
a mu il a ni ni re
shim gak he jo
o rin e cho rom

cham chak han
sa ram im ni da
cham ye pun
sa ram im ni da
gu ron gu de
sa rang ha nun de
bo jal go dob nu na
ra so
mi a ne jil pun i jo

pyo hyon i so tun
na ra so
so un ha ge han il
man ha do
mon jo ne bo ret da
ip mat chu myo
han bon man yong so he
jun de yo

kun pu lin un dong hwa
shi no do (gu re do non)
yak so gen nul nut go
dom bok de do
ne ga jo te yo

cham gwi han
sa ram im ni da
bok ma nun
sa ram nam ni da
gu da ye nam ja ro
sa lyo go
da la ji go ship ge
ha nun
gu ron gu de i ni ka

ne ga ma ran jok
i so sul ka yo
na ye su mi dwe go
ne jon bu ga dwe jun
gu de ye yo
sa rang he yo

nan mon nan
sa ram im ni da
nan mot dwen
sa ram im ni da
ut ge hal ja shin do
om nun de
gu de rul gat gil won
ha nun
gu ge na jo

cham chak han
sa ram im ni da
cham ye pun
sa ram im ni da
gu ron gu de
sa rang ha nun de
bo jal go dob nu na
ra so
mi a ne jil pun i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