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스피드) - Lovey Dovey Plus ver.2




guess whos back
ooh..
ooh..

yeah
o nul do
no mu na po ne u
i mi om nun bam
so lonely
a mu do om nun
bang a ne na
ho lo it‘s so boring night
shi gye ga dwe bo rin phone
, tv, radio turn off, wanna girl
do i sang hon ja gin shi ro
i‘m gonna make you mine, uh!

bwa bwa
ji na ga nun jog i
ko pul jom bwa
na do
jo rok he
sa rang hal su
in nun de
ooh.. ooh..
ooh no mu na we ro wo

na do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rul kok cha ja nel ko ya

no mu
o re o ro bo rin
na rul
no gyo bo ril
no nun do de che o di e
in nun ji

hon ja so
mat nun bam i chu wo
i wanna make it hot (hot!)
kok cha ja nel ko ya
o nul bam
ah i got you!
gu to rok
o ren shi gan
o ro bu to
bo ryot ji man
do i sang we rop gin shi ro,
i‘m gonna make you mine, uh!

bwa bwa
yo gi in nun na rul
jom ba ra bwa
na na
o nul ba mun o du mi
jong ma lo
ooh.. ooh..
ooh no mu na mu so wo

na do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rul kok cha ja nel ko ya

no mu
o re o ro bo rin
na rul
no gyo bo ril
no nun do de che o di ye
in nun ji

no ob shi
gi ro jo bo rin ha ru
jam dul ji mo ta nun bam i
no mu
i je nun ji gyo wo
do i sang
hon ja gin shi ro uh
no ob shi gi ro
jo bo rin ha ru
jam dul ji mo ta nun
bam i no mu
i je nun ji gyo wo
do i sang
we rop gi shi ro yeah

fresh..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lovey dovey dovey)

na do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do i sang hon ja du ji ma
i je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nun o di ye ye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lovey dovey dovey
uh oh uh oh
no rul kok cha ja nel ko ya

no mu
o re o ro bo rin
na rul
no gyo bo ril
no nun do de che o di ye
in nun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