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 Hyun (테이크현) - Stand By Me




bul ko jin
tong bin bang a ne
nan u du ko ni
hon ja
nol seng gak ha da
jam i dun da
i byo rul da jim
he bwa do
cha mu ryo he do
an dwe an dwe

stand by me
stand by me
do ra wa jwo
ne gyo te
mi an he
ba bo ga ta so
a pa do
a pa do
sa rang ha ni ka
love you.
love you..
love you..
oh~oh~oh~
love~love~love

dok ha ge
ma um mo go do
gu jo ha ru pun
gu re
na nun nol it ji
mot ha na bwa
han bon man bol su
it da myon
nol ne pum a ne
an go shi po

stand by me
stand by me
do ra wa jwo
ne gyo te
mi an he
ba bo ga ta so
a pa do
a pa do
sa rang ha ni ka
love you.
love you..
love you..
oh~oh~

je bal ne gyo tul
to na ji ma
no ob shi sal su
ob so nan
bo nel su ob so
no man chat go
it ja na

stand by me
stand by me
ji na gan
i byol dwi e
but jap ji..
mo tet don sa rang
mi an he
mi an he
to bu lo bon da
love you..
love you..
love you..
oh oh..

stand by me
stand by me
ji na gan
i byol dwi e
but jap ji
mo tet don sa rang
mi an he
mi an he
to bu lo bon da
love you..
love you..
love you..

love you..
love you..
love you..
oh~oh~oh~
love~love~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