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Kyeon Won (강경원) - 한국음원제작자협회 (VS. YOP)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non hyon dong
han shin po
chan han nol jo ja
(o~dark ba re go chu ga ru)
bit na nun baby face
hwa ryo han ni kul bog ji
(o~ sek si han dwi te)
u ri man na mun
hon ting
pa la jin wan game
dak go lin i bon sa
bon no wa na
u ril i o ju
don jot gal
ha ji man
ni ga ji gung on
jal seng gin chin gu ne
yop sa ram

(o o~o o~)
o tok he
i rol su
i rol su
i rol sum
i dul su ob so

(o o~o o~)
ne ga sum
mu no jo
mu no jo
mu no jo
mu no jo
mu no jo

shi jak ha ji mal kol
te na g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te man n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cho um nol
bwa sul te
no mu na do ku li nun
mo su be
o ku li nun
ne ma mi mi ja sok
ut nun
nun i no mu
ye po so

ba bo ga tun
na ran nom
yak do ob so
hyu ji cho rom
pul go bo ryo
jong sang a nya mo
sa rang i ran kot mot
pi wo mam i na
bi wo mal i ji ma na ji
gum
(je jong shin a nya)

o cha pi ma shi go
pi lum ku nu myon
ji gu me gi o gi
i cho jin da myon
gu re so no jo
cha seng ga gan na myon
da shi gum cha ja
wa han shin po cha

no bo da gwen cha nun
sa ram it ja na
swip ja na sa ram, sa ram
u ro it ja na
u yo ne so i nyon
hwang ho ne so yong hon
su ri it go sa ram
in nun han shin po cha

(o o~o o~)
o tok he
i rol su
i rol su
i rol sum
i dul su ob so

(o o~o o~)
ne ga sum
mu no jo
mu no jo
mu no jo
mu no jo
mu no jo

shi jak ha ji mal kol
te na g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te man n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wo wo..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te na g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te man n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te na g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te man na ji mal kol
a pun sang cho
dwel jul
al myon so do
we nan nol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shi jak ha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ji mal kol
shi jak ha
shi jak ha
shi jak ha ji mal ko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