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hine Girl OST - Self-Luminous 자체발광 (Raina Afterschool)




ooh ooh
oh yeah

sa rang hen nun de
da i jon nun de
to da shi ne mam
hun du lyo
an ta ka un sa rang e
ji cho bo rin
nal da shi chat go shi po

shi gye nun
je ja ri ro
do ra wan nun de
o nul do
o je wa tok
ga tun de

ban bok dwe nun
ha ru ha ru ga
no mu do nat so ro
everyday for me
nal wi han go ya
no man al don na ye
ga sum do
mo du ga jo ga

sa rang hen nun de
da i jon nun de
to da shi ne mam
hun du lyo
an ta ka un sa rang e
ji cho bo rin
nal da shi chat go shi po

yeah..
mwo ga o te
nan da jwon nun de we
mwol do o je ne ga ut nun ge
i sang he bo in de
no pe gon mo dun ge
gu de ron de
we na man sul po
he ya dwe
ni me so
i mi jom ji gun na min de

nan a jik
je ja ri man
dol go in nun de
non a jik
gu te wa tok
ga tun de
ni ga om nun
ha ru ha ru ga
i je nun ik suk he
everyday for me
nal wi han go ya
no man al don na ye
ga sum do
mo du ga jo ga

sa rang hen nun de
da i jon nun de
to da shi ne mam
hun du lyo
an ta ka un sa rang e
ji cho bo rin
nal da shi chat go shi po

ji na gan na ye
gi byol do
da ga ol na ye sa rang do
mo du ob sul ko ya
nal wi han gon
o jik na pu.. nin gol

sa rang ha nun de
you fallen to me
i je nun sang gwan
ob ja na..
an ta ka un sa rang man
je chok he do
nan na man ba ra bo le

sa rang hen nun de 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