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High 2 드림하이 - Sick of Hope 아픈희망 (Lee Ki Chan)




bit na ga nun
hwa sal cho rom
ne mam i da chi ga a na
bo go i so do
me il bo go i so do
no nun da run got
man ba ra bo nun gol

gu ron nol won mang
he bwa do
ne ma mul ji u ryo he do
ni ga mip ji ga a na
ji wo ji ji ga ha na
gye sok no man seng gak
ha go i so

me il me il
gyo te it go shi pun de
sa rang ha go shi pun de
we i rok he
so ro e ma mi
da run gon ji
we na man gu rok he
nol won ha got do
won ha nun ji

ne il ne il
i myon hok shi ne ma mi
jo ne jil ji mo run da
a pun hi mang u
ro na rul ma chwi ha myo
gyo u
gyo u i rok he
to ha ru rul nom gi go
i so

no man ba ra
bo go in nun
ne mo su bi
han shim he so
me bon ma um so gu ro
so ri rul cho bo ha do
gye sok no man
seng gak ha go i so

me il me il
gyo te it go shi pun de
sa rang ha go shi pun de
we i rok he
so ro e ma mi
da run gon ji
we na man gu rok he
nol won ha got do
won ha nun ji

ne il ne il
i myon hok shi ne ma mi
jo ne jil ji mo run da
a pun hi mang u
ro na rul ma chwi ha myo
gyo u
gyo u i rok he
to ha ru rul nom gi go
i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