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Even Lost a Friend 친구마저 잃었다




he ji lyok bo che nun
bal ko ru mul ta ra wa
ne ji ba pul so song in da
te ma chim mo li so
o nun nol bo go it da
jwe jin du shi
su mo nol bon da

u rin ot jo da
sa rang ha go
o jo da he o jo so
da shin mot man na ge
nam bo da
do na mi dwen go ya

ne ga gu te nol
sa rang he so
mi an ha da
kut ka ji ji kil
sa rang mo te
mi an ha da
chin gu in che ro
ne gyo te so
nol ji kyo sot da myon
pyong seng nol ba
sul ten de
chin gu ma jo
i rot da

bu ru myon yo jon i
da lyo ol got man ga ta
ne i rum bu rul po ne so
we gu ri ya yon i
ne da shin got man ga ta
shim jang i kok
to jil got ga ta

hok shi nu gun ga
se ro man na
du ri dwen nol bwat da myon
ma u mun shi ryo do
do ra so gin swi
ul ji mo la

ne ga gu te nol
sa rang he so
mi an ha da
kut ka ji ji kil
sa rang mo te
mi an ha da
chin gu in che ro
ne gyo te so nol
ji kyo sot da myon
pyong seng i byo run
ob sul ten de
chin gu ma jo
i rot da

jam shi yo do nal
sa rang he so
go ma wot da
no ye nam ja ro
sa nun dong an
heng bok het da
gu ma rul jo nal
shi ga nun da shi
o ji a nu mul
i byol hal te do
i byo ri mwon ji
ba bo cho rom
mo lat da

ni ga in nun de
ni ga..
op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