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yo (BEG) - I Love You I Love You 사랑해 사랑해 (w/mv)




(sa rang he)
u rin o ryo so
a jik do
mwo rul mo la
sa so han
i re do
o he nun
swip ge pi yo o la
so ro ye
du nu nun
ga ryot jo,
du ma u mu
nu tot jo
du i be son
jin shim gwa
da run mal
du ri to jo

na wa
gu rok he do
ne ga
u su wo bo yo
no ye gu mal
no gu rol
te ma da
ne sum tong i jo yo..
i je gu man…
ja gun da tum i nun
dong i cho rom
bu ro wo
mang e so ri ma ni
won bang a ne
u lyo po jo..

ne ga ne ga
mi chon na bwa,
gu te no mu
hwa ga na so
ni ma u mul
mil cho na bwa,
shil su tu son
gi na ra so…

cha ra ri
i rol beng wan
du nun ge
nat get dan mwon ga
jam shi na ma
pu mo so,
ne mo ri ga
o tok he
dwet don gon ga..

na do me i re ji cho,
na ran sa ra me han gi
me sun gan bu dit cho
i gi jo gin ping gye
wa sul mo om nun kun
no me ja jon shi me
nol no cho
ga nun ge bo i nun
de do nol
but jap ji
mo tet ji ne

sa rang he
sa rang he nor
ip bo rut cho rom
ma ret ja na
a jik nan
i he ga an dwe
no way
no way
no way
na ob shi nun
no hon ja nun
ju gul got man
gat de no ko
cha ga wo jin
ni ma u mi
ja ku ne ge
ha nun mal
good bye..

Baby,
never ever
say it again
u ri ku chi
ra ni ro gen
ji nan
o ren shi gan
know why
chu o gi
a pu ge i ro wa

o ret
ma ne ga
sarl su da
na ga bon ba gun
chuk je
bu nwi gi yo so,
go gi so
nal ja ba kun
a gi ja gi
ye pun ka du ni
seng ga gi
na so na nun
je il ye pun go
ha na rul
sat ji man
hu hwe
man ga duk he he..
bu chi ji do mo tal
che ji baby
no e ge da chi
mo tal ye gi..
ne chek sang wi e
no yo jo
it gi man myo chil je..
o nu run
jong mal
nol bo ro gal ka
he so yong gil ne
hon de
a jik do no man i
hwa na i sul ka bwa
ja shin ob so
mom chi te
jin shim
gwa da li
i ro ji jo ro
ji mo ta nun shin se
gin shi gan
sa wan chu o ga
da shi
hi mul ne bwa
i rok he
nol bo nel sun ob so,
na to na ji ma je bal

sa rang he
sa rang he nor
ip bo rut cho rom
ma ret ja na
a jik nan
i he ga an dwe
no way
no way
no way
na ob shi nun
no hon ja nun
ju gul got man
gat de no ko
cha ga wo jin
ni ma u mi
ja ku ne ge
ha nun mal
good bye..
good bye..
good bye..
Don’t say good bye..
good bye..
good bye..

u ri dul sa i ga
i go ba ke an dwe?
(no way!)
ji gum i sun gan jo cha
no ma nul
chat ge ha nun de,
(so wait!)
ga ji man
to na ji ma
gi no ryo
um dit go
du ri ga jot don
da ji ma mo du da
where did it go
sa ram du ri ma re,
mo du byo ne,
wo le gu re..
ha ji man
na ye ma mi,
no ye yo pe
u ri du ri
ja ri ga
na ma i so
na nun
ni seng ga ge
o nul bam do
i ro ke jam
mo di ro
Baby nol sa rang he

mom chwo jin
shi gye cho rom
ga duk go jang nan
mam i ra so
ja ku to na
ji mo ta go
no way
no way
no way
no ob shi nun
na hon ja nun
sal su ob sul
got ga tun de
mo la sot don
sa ram in dut
kun ne ne ge
ha nun mal
good bye..
good bye..
good bye..
Don’t say good bye..
good bye.. good bye..
good bye.. good bye..
good 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