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ki (숙희) - 남이 될까봐




gu sa ra mi
mwo ga de dan ha gi le
jong mal
i jul su ob so
gu sa ra mi
ne ge mwo re jwot gi le
i rok he
to sum do mot swi ge
nal gwe ro pi nun de

ko jo in nun jon hwe
tong hwa man su ship bon
i rok he ra do ne ga nol
ja ba dun da myon
cho u mu ro u ri do ra
gal sun i sul ka
chin gu dul ye gi
ba bo gat da myo
ol gul gab
jom ha ra ha ji man
na in jong mo te
gu kat ja jon shi me
nol jap ji mo te
hu hwe ma ni ga duk
na mun gu ri um so ge
nol ji u ji mo te

u ri na mi dwel ka bwa
no mal go
gu nu gu e ge do ma um
ju ji mo te
na ma jo nol
to na bo ri myon
jong mal na mi
dwel ka bwa
u ri na mi dwel ka bwa

no to na gan
gu go ri e hon ja so
na ma
han cha mul u ro so
hok shi ra do
u ri ma ju chil ka bwa
e ta ge
nol gi da ri nun de
non o di in nun de

je mot de ro in song gyok
da cha ma ju don no
nega won ha nun de ro
jon bu gam sa ju don no we
i je wa
bi gop ha ge tan sa ram
cho rom
no gu nun gon de
do de che we
ne ge mon jo
go bek han gon
no yo so
gyol hon ha ja han got do
ba ro no yo so uh.!
ga tun so rin non
to jil i get ji man
na mi dwe gin shi ro

u ri na mi dwel ka bwa
no mal go
gu nu gu e ge do ma um
ju ji mo te
na ma jo nol
to na bo ri myon
jong mal na mi dwen na bwa

jong mal na mi dwen na bwa
ga su mi
ju gul got cho rom
ga su mi gye sok a pa
u ri jong mal
sa rang hen nun de
i jen bol su ob ja na
jong mal na mi dwen na bwa
oh..
wo..
a pa do dwe
do nu jo do dwe
no man do ra o myon de
ni ga a ra su myon he

gu sa ra mi ol ma na
de dan ha gi le
jong mal
no rul mon i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