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again (원써겐) – Don't Go Away (Feat. Jubora, Molly.D)




ga ji ma
ga ji ma
ga ji ma
ga ji ma

i je wa so na rul
du go gan da myon
no rul ji wo bo ril
ja shi ni ob so
ga ji ma
nal to na ji ma

pyong so bo da
cha ga wo jin mal tu
a ma do bo ryo
jil got ga tun
ye ga mun tu li ji ga a na
nan ji gum a ra
don‘t leave me behind
nal du go we
to na ryo he
don‘t you love me anymore
chot bul ku du shi
i rok he kut ne go
ga myon na nun o tok he he
give me some good reason
non nal swip ge i jul
ko ra mal ha ji man
gu gon gu jo ji gum
sun ga ne
gam jong il pun
don‘t let this happen
ma ji mak
bu tag i ya ga ji ma
a jik nan nol sa rang he
i ro ji ma
remember the days
we loved can‘t break up like this

jom jom
mo ro jo ga nun
no ye mo sup
bo myon so mom chu
ji an nun ne nun mul
ga ji ma
nal to na ji ma ha..

i je wa so na rul
du go gan da myon
no rul ji wo bo ril
ja shi ni ob so
ga ji ma
nal to na ji ma ha..

ga ji ma
ga ji ma

cho u me nan gu ret
ja na non
mwo ga mun je ya
nam bu rop ji a nun ko
pu ri u ri yot ja na
ji gu mun so ro ga
o di so mwol ha nun
ji do mo ru go tuk ha myon
sang de rul jo ru go
ha ru do da tu mi
ob su myon an dwe go
pi gok pi gok
go ri nun ji do
al myon so do
u rin dung do li go
gok jong i ko jo man ga do
nun wi ho me
gu man mi ro ne
mol jong hi ji ne
wat ja na
yong so he jwo
i gon mi ryon he
i de ro ga myon
ju yo ni dwe bi ryo ne..
ba ra ji an cha na
no wa na bi jo nen
shi g ani a kap ji a na
no wa na gal gi ri ma na

jom jom
mo ro jo ga nun
no ye mo sup
bo myon so mom chu
ji an nun ne nun mul
ga ji ma
nal to na ji ma ha..

i je wa so na rul
du go gan da myon
no rul ji wo bo ril
ja shi ni ob so
ga ji ma
nal to na ji ma ha..

non nal to na myon an dwe
ne gen ne ga pi lyo he everyday
ne sa rang gwa
nun mul gwa
a pum da
ba da jun nol no
chil su ob so
ba ra me hun du li nun
pa do wi e
u rin jam shi bang hyang
u li run do tan be
dashi seng gak he
i just can‘t let you go away

jom jom
mo ro jo ga nun
no ye mo sup
bo myon so mom chu
ji an nun ne nun mul
ga ji ma
nal to na ji ma ha..

i je wa so na rul
du go gan da myon
no rul ji wo bo ril
ja shi ni ob so
ga ji ma
nal to na ji ma ha..

ga ji ma
ga ji ma
ga ji ma
ga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