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Bath 목욕의 신 OST - Dreaming 꿈꾸게 하는 이야기 (Im ChanYang)




a ju mon gi rul do ra
shi ga ni jom go lyo do
nan no chi a na yo

shi ja gi jom nu jo do
no mo jin de do
nan gwen cha na yo

on jen ga
on jen ga
mun duk dwi do
ra bo nun ne ge
su go het da go
on jen ga
on jen ga
kum ku nun na rul
do ra bo myon so
mi so ji u myo

ne a ne
ne a ne
ga duk ha nyong gil
pu mu myo
da shi to i ro na

i to rok
i to rok
ba re mi ku mi
dwe o so
na ye gi ri dwe gi rul

on jen ga
on jen ga
mun duk dwi do
ra bo nun ne ge
su go het da go
on jen ga
on jen ga
kum ku nun na rul
do ra bo myon so
mi so ji u myo

ne a ne
ne a ne
ga duk ha nyong gil
pu mu myo
da shi to i ro na

i to rok
i to rok
ba re mi ku mi
dwe o so
na ye gi ri

ne a ne
ne a ne
ga duk ha nyong gil
pu mu myo
da shi to i ro na

i to rok
i to rok
ba re mi ku mi
dwe o so
na ye gi ri
na ye ku mi
dwe gi r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