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Cover Girl (Live Version)




ma ju ha go ship ji a na
gu ot don
a rum da un i byor do
on jen gan
de ro ji get ji
da shin bol su ob ket ji
i ro nye ka ha gi en
jab ji love journey

tak tu in gir go ri e
su ma nun
love is pain
mun tok do da no mul
hun ja kan da go
da dwi ri ri a nin to ra
o sek ha ge ja bun
so ne go ya

non no mu ye po
non jong mal bit na
me sun gan
no nun na ye cover girl
na man bo myon ut ji
hwal ne do ut ji
o tok ke
ne ga nol shir ta ha ge so

nan ha na myon dwe
nan ha na myon da dwe
no do da al ji
pon han gol
wan byon ji mid do
na man mi du myon dwe
gu rom na
ni go ya hang sang

come on..

1234

a pa bon jok om nun chok
sa rang ha go hu hwe
na ma no chi a nun jok
seng gak ha da pi he
jul pi ryo ob ja na
no wa na ya tak
du ri myon dwe ja na
Baby love ya

a jik do
mo ri ga gye sa nul he
mwo ga jong dap in ji
ho ran su ro wo he
kan dan he jol de no
ji mot te
so ro ga a ni myon
an dwe nun ge
he da bi dwe

han pal myon al ji
tan mam mo gum al ji
gu te nun na do o jol ji mo la
no nun na ye cover girl)
sa rang ha nun man kum
sa rang ba dun man kum
sang cho do
gu man kum do
ko jil ko ya

nan ha na myon dwe
nan ha na myon da dwe
no do da al ji
pon han gol
wan byon ji mid do
na man mi du myon dwe
gu rom na
ni ko ya hang sang

i go myon dwe
o ryo ul go ob so
so ro ma ju han
shim jang i twi o
jun da myon
na ye mok so ri ro
no ye i ru mul
bu lo ju myon
shi jak dwe..

non na ye chon sa
na ma ne cover girl
do ku ge we cho
ne ko ya
ta nun ne shim jang
ne ge shi son go jong
ne nu nen
no man da mul ke

nan ha na myon dwe
nan ha na myon da dwe
no do da al ji
pon han gol
wan byon ji mid do
na man mi du myon dwe
gu rom na
ni go ya hang sa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