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란 - Things To Say To Your Lover 내 애인에게 해주고 싶은 말




mo ril ma li go
hwa jang ul ha go
hyang su do jo gum
pu ryot jo
go ul so ge
na rul bwa yo
o nul cham ye pu ne yo

bo su rul ta go
no rel du ru myo
gu del man na ro
ga nun gil
o jom jo wa
o jom jo wa
mam i gan ji ro

I don't cry cry cry
i je nun
tell me love love love
han go rum shik
ne ge step by step
jol de nal
hon ja du ji ma
i je nan ul ko ya
nol man na
da shi te o nan got ga ta
jong mal
ne ge da ga wa jwo so
cham go ma un sa ram

gu de mo su bi
jo gi bo i jo
han so nun
jang mi du lyot jo
to sul do ob shi
ba bo cho rom
a mu nal do a nin de

sa rang su rop jo
ne nam ja ye yo
kot bit mi so ro
da ga wa
o jom jo wa
o jom jo wa
ga su mi to lyo

I don't cry cry cry
i je nun
tell me love love love
han go rum shik
ne ge step by step
jol de nal
hon ja du ji ma
i je nan ul ko ya
nol man na
da shi te o nan got ga ta
jong mal
ne ge da ga wa jwo so
cham go ma un sa ram

a na pul ko ya
i je nun gwen cha nul ko ya
i rok he gyo te i so jwo
no ha na myon dwe
ha..

I can't stop stop stop
jo gum shik
tell me love love love
da ga wa jwo
love is sweet sweet sweet
jol de nol no chi
a nu le
i jen ne ko ni ka
nol man na
da shi te o nan got ga ta
jong mal
bo go to bo go shi po
cham dal kom han sa ra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