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Like Today OST - Drama 드라마 (Postmen)




u yon hi
ma ju chi go
jam kan su cho
ji na do
non mwon ga
jom da la
ne shim jang so rin
ma rul he

u mak do
an na o nun
i o pon gwi e kot go
ne mok so ri
gwi gi u lyo
jo gum do nun chi
mot che do rok

an dwe ge so
go bek ha le
bam ja mul sol chin
ne gyol shim
o nu run kok mal
hal ko ya
jak go ye pun no ye
dung dwi e son sun gan
mon jo do ra so nun
ni ol gu re
su ju bun mi so man
ne in seng e chot
mellow
drama

myot bon jum
o gut na do
gyol guk u rin to man na
tv e so na bo don
gu ron sa rang i
ne ge wa
su ma nun
sa ram jung ye
kok no yo ya man he
byon hal su om nun story
no wa na nun
ju in gong i ni ka

an dwe ge so
go bek ha le
bam ja mul sol chin
ne gyol shim
o nu run kok mal
hal ko ya
jak go ye pun no ye
dung dwi e son sun gan
mon jo do ra so nun
ni ol gu re
su ju bun mi so man
ne in seng e chot
mellow
drama

i love you
you love me
ba ro i ron go shi un myong
a jik mot da han
ma rul ne ge
pyong seng du go
he jul ko ya

bi ga ne ryo do
jok he so
gi ru lin nun
got do jo wa
ni gyo te ga ka i so ge
i de ro jom do
o re go rul su it ge
mun duk ma ju chi myon
a jik ka jin
jom o sek ha ji man
sun gan sun gan
so jung e

an dwe ge so
go bek ha le
bam ja mul sol chin
ne gyol shim
o nu run kok mal
hal ko ya
jak go ye pun no ye
dung dwi e son sun gan
mon jo do ra so nun
ni ol gu re
su ju bun mi so man
ne in seng e chot
man nan
ne in seng e chot
sa rang
ne in seng e chot
mellow..
dra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