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lve (투엘브) - December 12월




mo ro ji dut
a ryo ne jin
gi ok so ge
gu mo sup dul
ma um so ge
kum cho rom
na ma in nun
gu rim

kut nal got gat ji an ton
shi gan dul
nun cho rom no ga
bo rin ma um dul
ha ya ke sa ra jin ne
sang cho nun
ta tut tan gyo ul
bam ha nul so ge

cho u mu ro
gu de ga ne ge
sa rang i ran gol
al ge he jwot go
du bon da shi
gu de nun ne ge
mo sup jo cha
bo i ji a na jo
wo wo..
wo wo hoo..

kut nal got gat ji an ton
shi gan dul
nun cho rom no ga
bo rin ma um dul
ha ya ke sa ra jin ne
sang cho nun
ta tut tan gyo ul
bam ha nul so ge

cho u mu ro
gu de ga ne ge
sa rang i ran gol
al ge he jwot go
du bon da shi
gu de nun ne ge
mo sup jo cha
bo i ji a na jo

ma um so ge
kum cho rom
na ma in nun
gu rim

cho u mu ro
gu de ga ne ge
sa rang i ran gol
al ge he jwot go
du bon da shi
gu de nun ne ge
mo sup jo cha
bo i ji a na jo
oh.. wo.. oh..
no hoo..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