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 Double A (더블에이) - Call





i no re ga
shi jak ha myon
da shi na rul bu lo
nananana
gu nu gu bo da do
ne ga do
nol turutururu

ha ru e dul
ji na ga go
pal gan nu nul
bi byo bwa do
a mu yo lak
gom nun you
gye sok gye sok
jo na ha go
swi ji an ko
mun ja he do
a mu ye da
bom nun you

ba pun go ya
a ni mo ya
gu re do
mom chu ji a na
po nan ye gi
pon gan i ya
ja bun ne son
no chi ma baby

over and over
han sun gan do
i jul su ob so
on je bu ton ga
chi a mul su ob so
he o ji gi shi ro no

over and over
so tun byon myong
u ro mi ro ne
ryo go man
ha ji ma baby
gu rol su rok do
ko jil pu ni ya

i no re ga
shi jak ha myon
da shi na rul
bu lo nananana
gu nu gu bo da do
ne ga do
nol turutururu
to na ji ma
no way
baby nananana
ni ga a nun
got bo da
ne ga do
nol turutururu

mu mi gon jo he
jil te myon na rul
bu lo bu lo
bu lo bu lo
bu lo baby you
ma me du nun
mo dun got dul
gu nyang
go la go la
go la go la
go la baby you

i ge jo hun ji
irony
na nun ga mul
ja bul su ob so
te ro nal su
om nun pyo jong i
o man ga ji
seng ga ka ge
ha ji man

over and over
han sun gan do
i jul su ob so
on je bu ton ga
chi a mul su ob so
he o ji gi shi ro no

over and over
so tun byon myong
u ro mi ro ne
ryo go man
ha ji ma baby
gu rol su rok do
ko jil pu ni ya


i no re ga
shi jak ha myon
da shi na rul bu lo
nananana
gu nu gu bo da do
ne ga do
nol turutururu
to na ji ma
no way baby
nananana
ne ga a nun
got bo da
ne ga do
nol turutururu

bu lo
a mu seng gang na
ji an ke,
nan bu lo
ham ke dut go
chum chu don
u ri ye no rel
mu lon gat ku mun
ti gyok te gyok
ha ji man i love you,
ma baby
gu nu gu bo da nol
sa rang he

i no re ga
shi jak ha myon
da shi na rul
bu lo nananana
gu nu gu bo da
do ne ga do nol
turutururu
to na ji ma
no way
baby nananana
ne ga a nun got
bo da
ne ga do
nol turutururu

i no re ga
shi jak ha myon
da shi na rul bu lo
nananana
gu nu gu bo da
do ne ga do nol
turutururu
to na ji ma
no way
baby nananana
ne ga a nun got bo da
ne ga do nol
sa rang ha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