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drome OST - Remember (U-KISS)




han bon ju mun
na rul man na ju get jo
ma me ob shi gu nyang
he bon sot i jo
ne ol gul bo gi shir ta go
hi mi dun da go
ku ne ja go ha
don nal

han bam jung e so na
gi ga ne ryo
su rul ma shi da
ne seng ga gi na so
mang ga ji go
da shi bo rut cho rom
no ye jib a pul
so song i da
hu hwe ha myo do ra o nun
na in de

you're my everything
mom mid ge gu ri
wo jil sa rang i
na rul to na ga ne yo
i byo re.. a pun
no mu na bu jok
han na rul
je bal
yong so he ju le
a mu ri
i ju ryo e rul
so do a mu ri
ji wo bo ri ryo he do
i stil remember
sa rang ha gi e
ne ge gi hwe rul jwo yo

na nun jong mal
mot nan nam jan ga bwa yo
han yo ja
rul ba bo cho rom
bo ne go
i sul te
mo la son nun de
bat gi ma net don
i gi jo gin ge na re yo
sa rang i
ran jil tu rul ki u go
gu sok ha ryo go
to da tu gi dwe go
mo jin ma lo
u rin so ro e ge
ga shi ga dwe o
i je so ya
do ra gal su om nun
hu hwel ha nun ji

you're my everything
mom mid ge gu ri
wo jil sa rang i
na rul to na ga ne yo
i byo re.. a pun
no mu na bu jok
han na.. rul
je bal
yong so he ju le
a.. mu ri
i ju ryo e rul
so do a mu ri
ji wo bo ri ryo he do
i stil remember
sa rang ha gi e
ne ge gi hwe rul jwo yo

i rok he me il gi da ri nun de
ma ni bo go shi pun de
o nul do a no..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