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Grown Up 다 큰 남자가…




da kun nam ja ga
mol jong ha ge seng gin
da kun nam ja ga
ne sal ko ma e cho rom
to i yu do ob shi
mak ul gi man ham ni da

da kun nam ja ga
ki do da ko bo rin
da kun nam ja ga
ju sa mat nun e cho rom
to a pu da myon so
ja ku man
ul gi man ham ni da

gwen cha na
jil gor a nun de
shi ga ni ji na myon
se sa ri dot dut na a jil
gor a nun de
na nun we gu ro ji mo te
we i mo yang gin ji
we gal su rok
ne nun mu run
do he

da kun nam ja ga
gop do ob sul man kum
da kun nam ja ga
om ma i run e cho rom
to nu ni pal gak he
o nul do
ul gi man ham ni da

gwen cha na
jil gor a nun de
shi ga ni ji na myon
se sa ri dot dut na a jil
gor a nun de
na nun we gu ro ji mo te
we i mo yang gin ji
we gal su rok
ne nun mu run
do he

dok ga me go lin dut
myo chil a pu da ga
a mu ro chi an ke
to nan gu ja ri
to da run sa ram gwa
to da run sa rang ul
gu rol su man it da myon

a ma na
gu ro ji mo te
gu rol su ob so
it gi nun ko nyong
gi o gu ro man sal ten de
i rok he da kun nam ja ga
ha nyo ja te mu ne
to ha ru rul
hul gi man
ham ni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