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빅) - Why 왜




baby why
hwa jang ul jin ha ge ha go
ku lo bul ga go
na rul pi ha go
(we i re)

baby girl
no ne ge yak sok het ja na
na man bwa ha..
ne ga won ha ja na

no jong mal
we gu ron go ni
mo la so mu ro
(baby i'm so sorry sorr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ma re jwo oh..

u ri ga we he o ji ni
mo la so mu ro
(baby i'm so lonely lonel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bo yo jwo
baby baby

baby why
no rul bo myon bol su rok
ji cho man ga nun dut he
bol so je mi ga om ni

mal he bwa
ji gum ni
ma u mul ne ge
byon myong i ra do
tell me

no jong mal
we gu ron go ni
mo la so mu ro
(baby i'm so sorry sorr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ma re jwo oh..

u ri ga we he o ji ni
mo la so mu ro
(baby i'm so lonely lonel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bo yo jwo
baby baby

na hon ja so o jo ra go
ne ga ob shi jal sa la go
we..
tell me why
baby

se sang e so dan ha na
nol mi dot don ba bo ga
i de ron a mi cho ga
ju gul got man gat ja na
don't..
let me down
let me down

no jong mal
we gu ron go ni
mo la so mu ro
(baby i'm so sorry sorr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ma re jwo oh..

u ri ga we he o ji ni
mo la so mu ro
(baby i'm so lonely lonel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bo yo jwo
baby baby

on je jum
bu to in go ya
mo la so mu ro
(baby i'm so sorry sorry)
no al myon so gu re
ni ma mul mal he jwo oh..

non jong mal
gwen chan tun go ya
mo la so mu ro
(baby i'm so lonely lonely)
no al myon so gu re
nan no rul sa rang he

baby baby
hello..
oh yeah..
oh oh..
ton a jik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