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Romance OST - How Can I Change 어떻게 변해요 (Oh Man Seok)




ut nun mo su bi jo ta myo
ji gum i nun mu run
we ja ku hu ru ge he yo
i je do i sang
na ye mi so ga
gu de ga ga jin nam ja ga
do nun wa da
chi an na yo

ja ku nun chi rul
bo ne yo
gu man i nun mu run
gu de wa sang gwan
ob so yo
gu jo hon ja so
man dun chu o gi
ja ku nal gwe ro pyo so
mon na ge
gu nun gon i ka

(gu re do)
o tok he
byon hal ka yo
gu den,
gu del cho um bwat don
gu nu kim
ta ku de ro in de
(ne ga nol)
o tok he ji ul ga yo
nan hal su ob so so
o nul do
i ja ri e mom chwo so
to gu ri wo ha jo

nor bun ma u mi
jo ta myo
ji gum ne ga su mun
we ja ku mong dul
ge he yo
u ri dul ma ne
sul pun i ya gi
mo du da
gwen cha na yo
gu re do sa rang
i ni ka

(gu re do)
o tok he
byon hal ka yo
gu den,
gu del cho um bwat don
gu nu kim
ta ku de ro in de
(ne ga nol)
o tok he ji ul ga yo
nan hal su ob so so
o nul do
i ja ri e mom chwo so
to gu ri wo ha jo

i jen do hal mal do
ob so yo
no mu mo li i so
gu na re u ri ga
sa rang he so
nun ji
so ro rul bwa
nun ji
i cho ji nun got do
cha mul su ob so

ga ku mun
seng gak he jwo
gu de
i mi se ro un
han sa ra me
pum e so ra do
(ne ga nol)
o tok he it go sa ra
du nu nul ga mu myon
no mu do
sa rang su ron ip ga ye
gu mi so ga bo i ne
ne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