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Come Absolutely Come OST - Love Changes 사랑이 변하면 (Jevice)




ju ru ru ru ruk
bi ga ne ri nun nal
ne mo dun sa rang i
to na ga go it jo

sa ru ru ru ruk
da no ga bo ryot jo
dal ko me sot don
no wa ye chu o gi

sa rang i man i
byon ha myon
i byo rin ga yo
ne ma u mi
ja ra na nun dong an
gu den nal ji wo na yo

ma ni him dul go
a pun de..
gu del chan nun
ba bo ga tun na nun
i je
i je o tok ha na yo

ju ru ru ru ruk
nun mul to ro ji myon
ne mo dun sa rang i
wi ro hal pun i jo

sa ru ru ru ruk
da no ga bo ryot jo
gu de mi wo han
yo rin ma um do

sa rang i man i
byon ha myon
i byo rin ga yo
ne ma u mi
ja ra na nun dong an
gu den nal ji wo na yo

ma ni him dul go
a pun de..
gu del chat nun
ba bo ga tun na nun
i je
i je o tok ha na yo
oh..

sa rang i ma ni
ji cho so
i byol hen na yo
ne ma u mi
a pa ha nun dong an
gu den mwol he son
na yo

ma ni him dul go
a pun de..
gu del chat nun
ba bo ga tun na nun
i je
i je o tok ha n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