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ion (오션) - Let's Get Married 우리 결혼까지 하자




ji gum i de ro do
nan no mu na do
heng bok he
do ba ral ke om nun de
ga kum shik sa ul te
he o ji jan ma run
ha ji mal ja oh babe

he bon jok ob ji man
nol wi he yo ri do ba ul ke
ne ga do ja re jul ke
ye pu ge man na da
u ri gyo ron ka ji
kok ha ja

no rul sa rang he
sa rang he nol
nan o jo ryo go
no man sa rang he
ni ga op da myon
gyo te op da myon
seng gak ha myon
to nun mu ri hu lo
oh..
sa rang i i ron go ya
ne ma um pyon ha ji
a nul ko ya
sa rang he
nol sa rang he
u ri sa rang ha da ga
gyo ron ka ji ha ja..

ji gum i de ro do nan
no mu na do heng bok he
do ba ral ke om nun de..
ye pu ge man na da
u ri gyo ron ka ji
kok ha ja..

no rul sa rang he
sa rang he nol
nan o jo ryo go
no man sa rang he
ni ga op da myon
gyo te op da myon
seng gak ha myon
to nun mu ri hu lo
oh..
sa rang i i ron go ya
ne ma um pyon ha ji
a nul ko ya
sa rang he
nol sa rang he
u ri sa rang ha da ga
gyo ron ka ji ha ja..

please marry me,
you're my destiny
ji gum ne ma mi
nun bi chi bo i ni
you just say 'yes'
when i ask you
no ba ke ob so nan
no one but you
dal kom han
no ye mok so ri ro
de dap de shin
gu nyang kis su ro
u su myo a na jwo
go be gul ba da jwo
na wa pyong seng ul
ham ke he jwo

gu su ma nun
sa ram jung e
ne ge nun je il
bit na nun gu de
sa rang he
nol sa rang he
u ri sa rang ha da ga
gyo ron ka ji ha ja

gu su ma nun
sa ram jung e
ne ge nun je il
bit na nun gu de
sa rang he
nol sa rang he
u ri sa rang ha da ga
gyo ron ka ji ha ja

be my lady lady
no wa ham ke
gyo ron ka ji ha le
you changed my life,
please be my wife
my heart is true,
this song's for you

go ma wo
nan go ma wo
no wa na hu hwe ob shi
do sa rang ha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