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Greem 김그림 - To You 너에게




ah..
oh..
jal ji ne
na ob so do
an nyong
na ye sa rang a
jal ji ne
jo o din ga
an nyong na ye chu o ga

jam shi ji man
go ma wo
gu go lo do go
ma wo
ne ge mo mul
da ga jwo so

u ri ga he o jin ge
on je yot do ra
cho men ju gul man kum
him du ron nun de
mm mnm..
i je nun a pum me do
ik suk han ga bwa
no nu not don go ni
ja lin nun go ni

hon ja son
ki ni do mot cheng gi nun
no yo sot ja na
gwi chan to ra do
go ru ji ma
oh oh oh oh~

chan ba ram
bul myon gam gi rul dal go
sal don no ja na
i jen a pa do
nol gyo te so
dol bwa jul su om nun de

sa rang he
nol sa rang e..
nun mu la ge
sa rang he
gi ok he
nol gi ok he..
su mi da hal te ka ji
ni ga no mu gu ri wo
a pu do rok gu ri wo
mi a ne it ji mo te so

sa rang he oh..

han te nun
ni ga no mu
ya sok ha do ra
no rul hon ja man i
won mang do he so

gu to rok
jan so ri shi ro ha don
no yo sot ja na
jo hun sa ra mun
man nan go ni
oh oh oh oh~

mi a ne
nu gun ga o ryon i nol
cheng gyo jul ten de
a mu sang gwan do
om nun ne ga
gwe nan so ril
hen na bwa

sa rang he
nol sa rang e..
nun mu la ge
sa rang he
gi ok he
nol gi ok he..
su mi da hal te ka ji
ni ga no mu gu ri wo
a pu do rok gu ri wo
mi a ne it ji mo te so

on jen ga
mon hut na re
u ri ma ju chin da myon
ma rob shi
u su myon so
na rul su cho ji na jwo
gu go myon
na chung bu ne
gu go lo nan
gam sa he
un nun nol bon
got ma nu ro
jal ji ne oh..
jal ji ne ho..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