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To M (엠투엠) - Because Of This Man 그 놈 때문에




gu nom de shi ne
na rul sa rang he yo
gut dan nom bo da
ne ga na ul go e yo

yo ja rul he chi nun
nam ja rul man na nun
gu ba bo ji sun
gu man he jwo yo

ju go yo
sum mot swi nun
ne ga su mi
u ro yo
nun mot du nun
ne sa rang i
mang ga ji dut
na i ro nun
gu i yu nun
na na pun
gu nom te mu ne

gu nom de shi ne
na rul gyo te dwo yo
gu tan nom bo da
ne ga jal he jul ke yo

gu ro da
da cho yo
gu de man
a pa yo
do nut gi jo ne
mal jom du ro yo

ju go yo
sum mot swi nun
ne ga su mi
u ro yo
nun mot du nun
ne sa rang i
mang ga ji dut
na i ro nun
gu i yu nun
na na pun
gu nom te mu ne

i rum do mo la so
gu nom i ra bu lo yo
gu de rul u lyo so
gu nom i ra ha le yo
gu de go un mi so rul
pe so bo rin sa ra mul
o tok he do jok he
ye gi ha na yo

mi wo yo
ut ji an nun gu de ol gul

ji wo yo
gu ol gu re
nun mu ro ruk
shi ro yo ho sa rang e
chwi an go rum
ul mo gi dut
na i ro nun gu
i yu nun
ha na pun
gu de te mu ne

na rul wi he so
i byo re ju se yo
gu ri go na so
na rul sa rang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