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Over U




sa rang ha ji ma
gu te ni ga het don
mal gi ok na
we u so sul ka
nong dam a
nin go ral
myon so do nan

nam ja ra gu re
gu ji gyo un ping gye
de nun no rul to
han bon do
mi do bon
ne ga do
ba bo ga te te te te

no ryo ke bol ke
gu han shi man ma re
na rul mat gin che
to na ji mo tan gol
no mu na hu hwe he

cause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non chak ha ja na
ji gyop ge ne gwi e
sok sa gin mal
da bo ril ko ya
ob sot don
il cho rom
de ul ko ya

ut go i so
ul go i so
i mi ke jo
bo rin go ul cho rom
nol mo la so
heng bok het don
na ro da shi

chin gu ran ma re
to so ga ju nun chok
no rul ye shi man
ne jal mo shi ra go
mi a ne hal jul a ni i i i
ji li ji an ni
gu tok ga tun yon gi
bo go i nu ni
gu nyang nol mo ru nun
sa ra mi dwe jul ke

cause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non hang sang pon ha ke
de chung de chung
ne ge mal he
nal po jul cho rom
non ki wo mat chwo
nal ga dwo nwa so
nan i je ji cho
i jen nan no rul bo ryo
nol hyang han ne mam do
ne ga ji jo
nol mit don ne ga o ryo so
byon myong mal ko
i jen ko jo

ut go i so
ul go i so
i mi ke jo
bo rin go ul cho rom
nol mo la so
heng bok het don
na ro da shi

chin gu ran ma re
to so ga ju nun chok
no rul ye shi man
ne jal mo shi ra go
mi a ne hal jul a ni i i i
ji li ji an ni
gu tok ga tun yon gi
bo go i nu ni
gu nyang nol mo ru nun
sa ra mi dwe jul ke

cause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i’m so over you
(you you you you you)
(you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