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위) - Chak Chak




yo chak chak
we’re gonna show you something
just follow us~
like this like this
one two three four

everybody chak chak
mo du mo yo chwo chwo
everybody chak chak
mo du ham ke syak syak

everybody chak chak
mo du mo yo chwo chwo
everybody chak chak
mo du ham ke syak syak

leggo..
check it ji gum bu to
WE ga na li chil te ni
mo dun ge jun bi dwe so
yak sok dwen shi ga ni
come on!
du ro wa il dan jul gyo
ga bo dun mal
dun sang gwan mal go
nal bwa i rok he
yo rok he like this like that
yo rok he ha ha

gin jang ul ne ryo
ne il i run je kyo
on mom ul ga byop ge
bi tu wi e o lyo
na ra gal ji mo la
i ro nal ji mo la
da ra o la
hung bu ne do ga ni
chak han ne body ro
gal ke nol ga ji ro
o te swip ji
byol go a ni ji like this

everybody chak chak
mo du mo yo chwo chwo
everybody chak chak
mo du ham ke syak syak

everybody chak chak
mo du mo yo chwo chwo
everybody chak chak
mo du ham ke syak syak

we run run
we on and on and on
we run run
we rock this song

we run run
we on and on and on
we run run
we rock this song

yo ja du run nam ja
du ri de swi
ha myon shi run chok
twing gyo
i pun chok do
do han chok
a mu gwan shim om nun chok
gu re no
ko cho da bo ji sul jok
dul sok dul sok
ri du mul ta
sul jok sul jok
gi hwe rul bwa
sal jak ni yo pu ro gal ke
na wa ham ke o.k. o.k.

chak chak
jal na gan da jin do
du ro wa sum
um ji gyo twi o
ga nun mal cho rom
nu ga mwo re do
shin gyong su ji mal go
mi chin du shi so ri cho
come on!
han ba me lesson
ni sum gyo rul listen
ga pa ji nun reason
mi cho ga nun season
nu kyo bwa da ra
o ru gi shi jak han
hung bun dwe go
hung bun dwe nun
ja ri tan i bam

no pi no pi fly high
do tu gop ge hot hot
so nul w iro high high
follow me
follow me (hey)

no pi no pi fly high
do tu gop ge hot hot
so nul w iro high high
follow me
follow me (hey)

swip ge seng gak
ha ji ma nan
jo gum da la we to
hum cho bwa non
sok bo yo
bye bye
ja ku sa tang
pa lin mal man
oh~
nom pa la so du ru ji ma
gu ron shi gu ro to
je chok ha ji ma
non ja ku
jip chak ha ja na
A!
kul ha ge bo yo jwo boy~

4 3 2 1

everybody chak chak
mo du mo yo chwo chwo
everybody chak chak
mo du ham ke syak syak

everybody chak chak
mo du mo yo chwo chwo
everybody chak chak
mo du ham ke syak syak

we run run
we on and on and on
we run run
we rock this song

we run run
we on and on and on
we run run
we rock this so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