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Note (소울노트) - Excitement 설레임




gu de wa
du son kok jap go
me il got nun
sang sang e
ne ha run
ta su han ping ku bit
ba ram i bu ro
du gun du gun
so le nun go ru me
gu de jo wa ha nun
mi so rul
ham ke da ma

go bek ha le ham ke hal
u ri ye sun gan dul.
gu da ye gyo te so
man kum ku go shi po.

nul yak sok cho rom
u ri ham ke hal
sun gan
so le nun ma um
kok a na jwo
jo wa he

L-O-V-E
i sun gan man ku mun
nal mit go gi de
i ron mi du mi so ro
e ge kun i mi dwe
pyong seng
to rok ji kyo ju go pun mam
sa rang han da go
go bek het don nal

su jup ge
ut don mi so
na do mo ru ge
ja bat don du son
tol i nun nu kim gwa
so le nun gam jong
i ge jong mal
sa rang in ga bwa

go bek ha le ham ke hal
u ri ye sun gan dul.
gu da ye gyo te so
man kum ku go shi po.

nul yak sok cho rom
u ri ham ke hal
sun gan
so le nun ma um
kok a na jwo
jo wa he

on je na h
ang sang dal kom han
gu de pu me son
nal wi han
no ye sa rang e go bek
hwa ryo han
bul kot bo da
dot du gun gor i don
mot jin gu de wa
jang mi bit
chot ki su

du gun go ryo
no ye ge
yak sok hal ke yong wo nal
u ri ye sun gan dul
na on je ka ji ni gyo te
so i ru go shi po

na i je bu to
ma ji hal mi re
wi he gi do he yo
no ma nu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