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anne (루앤) - One Step of Love 사랑의 1단계




ta tut tan latte han
jan wi e
dal kom han shi rop du
su pu ne
ham ke han cupcake
no mu heng bok he
no ye ip sul cho rom

yon i ni ra go mal
ha gi en
u ri o sek ha gi
man he do
ji gum so le im
on je nu kil ka
so ro ga mo ru ge
ho ho..

non mo ru get ji
ol ma na
sa rang ha nun ji
non mo ru get ji
ga su mi
to jil got ga ta
non mo ru get ji
dal kom han chokolate
ga tun i gi bun
nu kyo bwa

non mo ru get ji
na do nol
sa rang ha nun de
non mo ru get ji
no mu na
ba bo ga ta non
non mo ru get ji
bu ku rop ge
mo li so nol
ba ra bwa

du gun go ri nun
shim jang so ri
ha nu rul u li nun
melody
no wa ham ke han
ji gum i shi gan
no mu na heng bok he

po gun han o ke ye
gi de yo
na ji mak han no ye
mok so ri
ne ge da ga on
no ye ge gam sa he
o nul do sa rang e
ho ho..

non mo ru get ji
ol ma na
sa rang ha nun ji
non mo ru get ji
ga su mi
to jil got ga ta
non mo ru get ji
dal kom han
chokolate ga tun
i gi bun nu kyo bwa

non mo ru get ji
na do nol
sa rang ha nun de
non mo ru get ji
no mu na
ba bo ga ta non
non mo ru get ji
bu ku rop ge
mo li so nol
ba ra bwa
oh ho..

we rop go him dun
shi gan du run
i je sang gwan
om nun i ri get ji
hang sang ji
gum cho rom
na rul kok
a na jwo
o nul cho rom man nal
ho ho..

me il sa rang he
o je cho rom
nol sa rang he
me il sa rang he
ni yo pe
bu to i sul ge
me il sa rang he
u ri ga chi
a pu ro do
heng bok han
il dul man

u ri sa rang he
ne nu ni
ma rul ha ja na
u ri sa rang he
du ro bwa
sa rang e no re
u ri sa rang he
chon bon man bon
no ma nul nan
sa rang he
ho ho..

nan no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