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IDS (포키즈) - Keep Keep 자꾸자꾸




na man ba ra bon da go
na man ji kyo jun da go
ba mok du shi
mal ha nun ni ga mi wo
mi wo wo wo wo wo
mal man
ha ji mal go
na man ba ra bwa o~

jong mal
nol sa rang he so
jong mal
nol jo wa he so
gu ret don got
pu nin de
we ja ku
tu jong bu ryo
yo baby
ne ga mwol jal mo
tan go ya
nol sa rang hang e jwe ya
nol jo wa hang e
jwe ya mwo ya

ja ku da ru nyo
ja chot da bo ja na
ja ku nun gu li nun
so ri ga tu lyo
no no no no no
je bal na man jip
jung hal su
op gen ni

i je ja ku ja ku ja ku ja ku
nun do le ji ma
ja ku ja ku ja ku ja ku
we myon ha ji ma
ma mi ma mi ma mi ma mi
a pu ja na
i je je bal jong shin jom
cha ryo ju le

na man ba ra bon da go
na man ji kyo jun da go
ba mok du shi
mal ha nun ni ga mi wo
mi wo wo wo wo wo
mal man
ha ji mal go
na man ba ra bwa o~

nol bwa ra bol ke
no wa ji kyo jul ke
mo du mot sa shin i go
mo du mot jin shi ni yo
oh.. ja ku no
bi tun go lyo
do de che mo ri ge so
dwo na do bi tun na
ja ku bu ro pi jo ma

ja ku da ru nyo
ja chot da bo ja na
ja ku nun gu li nun
so ri ga tu lyo
no no no no no
je bal na man jip
jung hal su
op gen ni

i je ja ku ja ku ja ku ja ku
nun do le ji ma
ja ku ja ku ja ku ja ku
we myon ha ji ma
ma mi ma mi ma mi ma mi
a pu ja na
i je je bal jong shin jom
cha ryo ju le

i je ja ku ja ku ja ku ja ku
nun do le ji ma
ja ku ja ku ja ku ja ku
we myon ha ji ma
ma mi ma mi ma mi ma mi
a pu ja na
i je je bal jong shin jom
cha ryo ju 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