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head Ann (빨간머리앤) - Invincible Youth 청춘불패




oh ho...
chong chun bul pe
ye hey
chong chun bul pe

nan nol
go in nun ge a nya
ne kum wi he
jam shi um
chu ryo in nun go ya
hey hey hey

nal han shim ha da yok ha
ji nun ma
jam shi um
chu ryo in nun go ya

han sal han sal
do mo gul te ma da
bu ran he jo
ji cho ga
kum i mwon ji
i rwo bo get da go
sang sang so ge
mi cho ga

pa ru ge pa ru ge
sok do ga gi bo nin
se sang e
do di ge do di ge
jung shi mul man du ro
se sang e
we cho bo ja
chong chun bul pe
se gyo bo ja
chong chun bul pe

ba mi dwe myon
on se sang un
na ma ne go shi dwe
ja gun bang a ne so
kum ku nun go shi ne
gi ri yo
ji li yo
seng myong e mal su mi yo
ku mul gu lo jong nun da
sup gwan cho rom jong nun da
hek su ye chan
yol jong e ga duk chan
su shim me chan
ne in seng e
hwang um chance
we cho bo ja
chong chun bul pe
se gyo bo ja
chong chun bul pe

nan nol
go in nun ge a nya
ne kum wi he
jam shi um
chu ryo in nun go ya
hey hey hey

nal han shim ha da yok ha
ji nun ma
jam shi um
chu ryo in nun go ya

ne na i o nu dot
i ship de kut ja ra
ge gyo
u gol cho ju wi sa ram
du re son ga rak
ji re bo tyo
jul go ul lak
ja e mat chwo ra la ra
gun shim il lang to ro
ne no re na
han ga rak

I don‘t never give up
gyol ko na jol de ro
better late than never
ji gum bo da do
ba ram ta ra ko chul pi wo
hyang gi ro ul te ka ji
gu rum ta ra
nal ge pyo go
na ra o rul te ka ji

that that that that
that girl
dwe ra dwe ra dwe dwe
dwel gol
that that that that
that girl
dwe ra dwe ra dwe dwe
dwel gol

nam ja dap gen mo te do
kun so ri ro we cho bwa
nam dul gwa nun da la do
kun so ri ro we cho bwa
chong chun bul pe
chong chun bul pe
nam ja dap gen mo te do
kun so ri ro we cho bwa
nam dul gwa nun da la do
kun so ri ro we cho bwa
chong chun bul pe
chong chun bul pe

nam dul bo da shi jak
jo mi da ru da he so
ju nuk dul pi lyo ob so
a jik nut ji a na so
da shin ne ge o ji a nul
i shi ga nul
jor mun na re tuk
gwon i ra
seng gak ha le
nam dul bo da shi jak
jom i da ru da he so
ju nuk dul pi lyo ob so
a jik nut ji a na so
da shin ne ge
o ji a nul
i shi ga nul
jor mun na re
tuk gwon i ra
seng gak ha le

nan nol
go in nun ge a nya
ne kum wi he
jam shi um
chu ryo in nun go ya
hey hey hey

nal han shim ha da yok ha
ji nun ma
jam shi um
chu ryo in nun go ya

chong chun bul p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